본문 바로가기
책소감

[책소감] 목적이 이끄는 삶 - Day 38

by 사랑과희망 2023. 2. 2.
728x90
SMALL

Day 38 소감 및 묵상

제 자신을 반성하게 하고 참된 믿음으로 그리스도인이 되는 것은 쉽지 않은 것을 느낍니다. 

- 세상적인 크리스천이란 자기 욕심만을 채우기 위해 하나님을 바라보는 자들이다. 그들은 구원받았지만 자기 중심적이다. 그들은 찬양 집회나 특별 세미나에 참석하길 좋아하지만, 선교 관련 모임에서는 절대로 찾아볼 수 없고 그쪽에는 관심조차 없다. 그들의 기도는 본인의 필요, 축복 그리고 행복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그것은 '나 우선(me-first)' 적인 믿음이다. 하나님이 어떻게 나의 삶을 더 편안하게 만들어주실 수 있는가? 그들은 하나님의 목적보다는 자신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하나님을 이용하려 한다.

- 반대로 월드 크리스천들은 섬기기 위해서 구원받았고, 이 땅에 사명을 갖고 태어났다는 것을 안다. 그들은 하나님이 개인적으로 감당해야 할 임무를 주시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고, 하나님이 그들을 사용하신다는 사실에 흥분한다. 월드 크리스천들은 이 땅에서 온전한 삶을 살고 있는 유일한 사람들이다. 사람들은 그들이 변화를 만들고 있다는 사실을 알기 때문에 그들의 기쁨, 자신감 그리고 열정은 다른 사람들에게도 전염된다. 그들은 아침마다 하나님이 새로운 방법으로 그들을 통해 일하시기를 기대하며 잠에서 깬다. 우리는 어떤 부류의 크리스천이 되길 원하는가?

우리 교회에서 그리고 세계 모든 선교사분들의 노고 하심에 축복이 가득하길 기도드립니다.

저도 조금 더 성숙하고 마음의 준비가 되면 선교 활동을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제가 이번에 세례를 받는 것도 생각지도 못한 일이라 선교활동도 하나님께서 저를 이끌어 주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때까지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고 말씀의 능력과 열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하나님, 앞으로 바르고 부끄럽지 않은 목적을 가진 그리스도인 되기를 인도해 주시고,

주위에 선한 영향력을 가진 하나님의 한 사람으로 인도해 주시길 기도드립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