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T 묵상

[QT 묵상] 마태복음 4장 5-11절

by 사랑과희망 2022. 12. 23.
728x90
SMALL

예수님이 시험받으심

5 그러자 마귀는 예수님을 거룩한 성으로 데려가 성전 꼭대기에 세우고 말하였다.

6 “네가 하나님의 아들이라면 여기서 뛰어내려 보아라. 성경에는 [b]‘하나님이 천사들에게 명령하여 손으로 너를 붙들어서 네 발이 돌에 부딪히지 않게 하실 것이다’ 라고 쓰여 있다.”

7 그래서 예수님은 마귀에게 “성경에는 [c]‘주 너의 하나님을 시험하지 말라’ 는 말씀도 기록되어 있다” 라고 대답하셨다.

8 다시 마귀는 예수님을 데리고 아주 높은 산으로 올라가 세상의 모든 나라와 그 영광을 보여 주면서

9 예수님께 “네가 만일 엎드려 나에게 절하면 내가 이 모든 것을 너에게 주겠다” 라고 하였다.

10 그때 예수님이 말씀하셨다. “[d]사탄아, 썩 물러가거라. 성경에는 [e]‘주 너의 하나님을 경배하고 그분만을 섬겨라’ 고 쓰여 있다.”

11 그러자 마귀는 떠나가고 천사들이 와서 예수님께 시중들었다.


QT 묵상

요즘 시대에 자기 자랑을 하지 않고 겸손하기는 정말 어려운 것 같습니다. 

 

직장인의 눈으로 보면 이력서에도 과장해서 자기를 부풀려야 하는 상황이 옵니다. 

 

그리고 그런 사람이 잘 될 확률이 높은것 같습니다. 

 

하나님의 아들로써 모든 세상 사람들이 겸손하며 살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어제 QT 내용도 그렇지만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은 하나님과는 정반대의 세상입니다. 

 

그나마 저는 지금이라도 하나님을 알게 되어서 다행인것 같습니다. 

 

하나님을 알지 못했더라면 그 참된 가치를 모르고 방황하고 자신감이 떨어졌을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늘 하나님을 곁에 두고, 아직은 부족하지만 하나님의 참된 가치를 알고 

한번 더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는 그리스도인이 될 수 있도록 소망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