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소감

[책소감] 목적이 이끄는 삶 - Day 14

by 사랑과희망 2022. 12. 22.
728x90
SMALL

Day 14 소감 및 묵상


삶으로 떠나는 질문: 

하나님이 멀리 계신 것처럼 느껴질 때 어떻게 하면 그분이 계시다는 사실에 초점을 맞출 수 있을까?

 

하나님을 만나기 위해 노력하지만 아직 하나님을 만나기에는 노력이 부족한것 같습니다. 

 

저에게 하나님이 계시고 하나님께서 저를 인도하시길 믿습니다. 

 

하나님을 알게 된 후부터는 하나님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저는 이 세상에서 너무 작은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저를 인도하셔서 이 땅에서 제가 해야할 일들을 필요한 곳에 써 주실것을 믿고 하나님을 위한 일들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기쁘고 슬플때 마다 하나님께서 함께 하심을 믿고 어떻게 해야할지 저에게 지혜를 주시길 소망합니다. 

 

하나님의 무한한 사랑에 감사 드리며, 저 또한 보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