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T 묵상

[QT 묵상] 요한복음 6장 41-51절

by 사랑과희망 2023. 2. 6.
728x90
SMALL

하늘에서 온 빵

41 예수님이 “내가 하늘에서 내려온 빵이다” 하고 말씀하셨기 때문에 유대인들이 예수님에 대하여 수군거리며

42 “이 사람은 요셉의 아들 예수가 아니냐? 그의 부모를 우리가 다 아는데 어떻게 하늘에서 내려왔다고 하는가?” 하였다.

43 그래서 예수님이 그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다. “너희는 서로 수군거리지 말아라.

44 나를 보내신 아버지께서 이끌어 주시지 않으면 아무도 나에게 올 수 없다. 그리고 오는 그 사람은 내가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릴 것이다.

45 예언서에는 [f]‘그들이 모두 하나님의 가르치심을 받을 것이다’ 라고 기록되어 있다. 아버지의 말씀을 듣고 배운 사람은 모두 나에게 온다.

46 이것은 아버지를 본 사람이 있다는 뜻이 아니다. 오직 하나님에게서 온 자만 아버지를 보았다.

47 내가 분명히 너희에게 말하지만 나를 믿는 사람은 영원한 생명을 가졌다.

48 나는 생명의 빵이다.

49 너희 조상들은 광야에서 만나를 먹었으나 모두 죽고 말았다.

50 그러나 하늘에서 내리는 양식을 먹는 사람은 죽지 않는다.

51 나는 하늘에서 내려온 살아 있는 빵이다. 누구든지 이 빵을 먹는 사람은 영원히 살 것이다. 이 빵은 곧 세상의 생명을 위해 주는 내 살이다.”


QT 묵상

천로역정을 통해서 목사님께서 예수님을 간절히 구하는 사람만이 예수님을 만날 수 있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가끔씩 목사님께서 주일 설교시간에 말씀하신 내용이지만, 

다시 한번 말씀하셨던 내용의 중요성에 대해 리마인드 해보았습니다.

현재 제가 얼마나 하나님의 말을 믿고 예수님을 믿는지는 대부분 간절한 마음에서 오지는 않을까 생각해 보았습니다.

성경을 배움과 동시에 간절한 마음으로 예수님을 생각하며 생명의 떡이신

예수님의 피와 살을 먹을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728x90
LIST

댓글